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프렌즈 레이싱 브론즈 카트바디 교체 하기

by 아디크루 2019. 4. 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프렌즈 레이싱에 관련하여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일이 바쁘다보니 게임 할 시간도 여의치 않고 흑..... 게임을 어느정도 해줘야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진행도 빨리빨리 되서 새로운 소식도 올리고 할텐데.... 참 어렵네요 ㅎㅎ


많지 않은 시간속에서 여러종류의 게임을 하다보니 아직도 브론즈에 머물러 있네요 ㅠ 최근에 게임을 하는데 순위권에 못드는일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처음할 때와 달리 카드바디를 교체하여 플레이 하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 역시 카드바디 교체를 결정했습니다. 


제가 현질을 하면서 게임을 하지 않기 때문에 엄청 좋은 걸로는 바꾸기가 어렵고 그동안 접속하면서 받았던 다이아들을 박박 긁어서 R-02로 바꿨습니다. 모양은 기본카트와 비슷해서 처음에 살까말까 망설였는데 속도나 가속도가 그나마 괜찮아 보여서 질렀습니다.


그리고 카트바디 교체하는 김에 프렌즈도 바꿨습니다. 파일럿어피치 인데요 귀엽죠? 크기가 작기는 하지만 트리프트 각도도 올라가고 잔디길 저항도 높여준답니다. 프렌즈는 능력보다는 솔직히 이뻐서.... ^^


여기서 멈추면 섭섭하죠?? 부스터도 교체~!!! 부스터는 물감으로 샀습니다. 거기에 강화를 4번정도 해줬습니다. 

휠이나 펫은 다음에 여유 있으면 해보겠습니다. 이렇게 3개 바꾸는 것도 조금 빠듯하더라구요



그래도 이정도만 바꿨는데 순위가 확확 오르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개인전에서 한번은 2등 한번은 3등 했네요 1등은 운전실력이 모자라서.... 연습만이 살길인듯 ㅋㅋㅋ

요번에 이렇게 사보고 느낀점은 프렌즈 레이싱은 카트나 부스터 교체가 필수라는 것입니다. 기본 아이템만 가지고는 점수가 높아질 수록 게임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ㅠㅠ 그나마 다행인 점이라면 현질을 하지 않더라고 주어지는 다이아가 조금씩 있어서 이걸로 살 수 있다는 점이네요 ㅋ

앞으로도 다이아 모아서 교체하는게 있으면 다시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