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디노파크 dino park 공룡 종류 수집 게임

by 아디크루 2019. 2. 12.
디노파크 dino park 공룡 종류 수집 게임



모바일 게임은 하루가 다르게 수십가지의 게임의 쏟아지고 또한 사라지고 있습니다. 워낙 많은 게임이 있다보니 어떤 게임을 해야 할지 솔직히 감이 잘 잡히지 않을때도 많은데요 이번에는 좀 특이한 공룡 종류를 수집하는 게임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게임의 이름은 크레이지 디노 파크 crazy dino park 입니다. 게임을 설치하고 시작하면 보시다시피 귀여운 공룡 캐릭터 화면이 보이네요 



게임의 스토리는 내가 공룡 공원의 주인이 되어 공원을 운영한다 입니다. 흡사 쥬라기 공원을 떠올리게도 하는데요 실제 게임 그래픽은 영화와는 거리가 멀죠 ㅎㅎ


쥬라기 공원 영화가 모기 화석에서 DNA를 추출하여 공룡을 만든다면 디노파크는 땅을 파서 공룡 뼈조각을 모아 공룡을 만든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땅을 파는 도구로는 곡괭이가 주어지며 일정 레벨이상이 되면 다이너마이트 한개가 주어집니다. 곡괭이와 다이너마이트로 돌을 치워내고 뼈조각을 찾아내는 것이죠 


땅을 파다보면 이렇게 공룡 알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제가 모은 공룡중 일부입니다. 귀엽죠? ㅎ 공룡은 한 울타리당 4마리를 기본적으로 모을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마리수는 늘릴 수 있습니다. 디노파크가 특이한 점이 공룡끼리 합쳐서 윗단계의 공룡을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게임 자체가 공룡을 수집하는 것이 기본 베이스이기 때문에 수집 욕구를 계속해서 자극하기 위해 넣은 시스템 같네요 ㅎ


이런식으로 땅을 파서 얻은 뼈조각을 맞추면 공룡이 탄생합니다. 

게임 방식은 단순하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높지는 않습니다. 다만 땅을 팔때 필요로하는 곡괭이 개수가 3개로 제한적이라는 점과 추가 곡괭이 획득을 위해서는 광고를 봐야 한다는 점이 단점이기는 하네요 ㅎㅎ 아니면 현질을 하면 되기는 하지만 무과금러에게는 그림의 떡이죠 ㅎ

평소 수집게임에 흥미가 있다면 가볍게 할 수 있는 게임이 않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