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배그 모바일 설원 맵(비켄디) 초보자 난이도는 높네요 어려움

by 아디크루 2019. 1. 22.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ㅎ 그동안 일이 바빠 좋아하는 게임도 못하고 죽다 살았습니다. ㅠㅠ

오늘은 간만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을 즐겼습니다. 사녹이 나올때까지는 했던 것 같은데 설원맵이 벌써 모바일에 적용되어 있을 줄은 몰랐네요 




장시간의 다운로드를 끝마치고 들어간 게임화면.... 그런데 왠 낯선 캐릭터가 서있네요 ㅎ 예전에 적용시켜놨던 스킨이 시간이 되어 다 사라졌더라구요... 모 이건 괜찮은데 게임 조작 설정 조차 초기화가 되어있었던.. ㅠㅠ 이거 설정하는데 꽤 걸렸네요 



설원맵의 정식 이름은 비켄디 입니다. 숲이나 사막을 돌아다니다가 눈 덮힌 설원을 돌아다니면서 게임을 할 생각을 하니 좀 긴장 되더라구요 오랜만에 하는거라 금방 죽을 것 같고 ㅎㅎ (원래 게임 실력이 너무 없다보니.....ㅠ)



배그 모바일 설원맵 대기화면은 눈덩이를 던지면서 놀 수 있다는 사실 ㅋㅋ 지나가는 사람 맞추면서 노는 재미가 있죠 




부푼 기대를 안고 힘차게 뛰어 내렸지만......



5분 했나? ㅋㅋ 지나가다 죽어버리는.... 아..... 연습만이 살길이다!!! 치킨~!! 꼭 먹고 말꺼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