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사녹(SANHOK) 맵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후기 트리거 사야하나? 투핑거는 힘들어

by 아디크루 2018. 9. 28.



안녕하세요~ 추석 잘 보내셨나요? 요번에는 연휴가 좀 길어서 길게 쉬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연휴때는 역시 게임을 한판 해줘야 겠죠? ㅎㅎ 오랜만에 모바일 배그를 해보았습니다. 좀 늦은 감이 있지만 새로나온 사녹 맵을 해보았습니다. 




게임 대기 화면입니다. 사녹맵은 기존 맵보다 작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빠른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ㅎ

PC 배그를 할때는 박진감이 넘쳤던 걸로 기억이 나는데 모바일 환경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하네요 



비행기에서 내리기 전 전체맵을 한번 보았습니다. 확실히 작긴 작네요 ㅎㅎ 부트캠프가 핫하다는데 저는 실력이 모잘라서 무섭네요 ㅎ




실제 플레이 영상 첨부합니다. 별거는 없습니다. 그냥 돌아다니다가 갑분싸 당하는 영상이네요 ㅎㅎ 

이번 사녹(SANHOK) 맵을 해보면서 느낀거는 투핑거로는 힘들다라는 것입니다. 물론 투핑거만으로도 잘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저는 한계가 오네요 ㅠㅠ 트리거를 사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저도 잘하고 싶어요~~~ 치킨 못먹은지가 너무 오래 됬네요 

배그 잘하는 법좀 알려주실분 없으신가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