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상자 오픈 치마 나왔다 플리츠 미니 스커트 블랙

by 아디크루 2018. 8. 9.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하다보면 캐릭터를 꾸미고 싶은 욕구가 무럭무럭 든다. ㅎㅎ 

옷도 옷이고 낙하산 스킨, 각종 총 스킨 등은 매우 탐이 나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현질을 많이 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는 사실상 그림의 떡이기도 하다. ㅠㅠ 물론 무료로 제공되는 상자들도 있어 나름 까는(?) 맛이 있기는 하지만..... ㅋㅋ


오늘 게임을 하다가 치킨 못먹는건 둘째치고 팀킬을 2번이나 당하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을 겪으면서 

게임을 하고자 하는 의욕이 매우 줄어들 결국 창고에 있는 상자나 까자는 생각에 그동안 모아두었던 상자들을 마구잡이로 열어 제꼈다. 


그러다 나온 희귀 아이템 플리치 미니 스커트 블랙 ㅋㅋㅋ 남자 캐릭터인데..... 치마라니... 스커트라니..... ㅋㅋ 

크게 좋은 아이템이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현질을 한푼도 안하는 유저로써 이정도라도 감지덕지.... 오늘은 늦었으니 한숨자고 미니스커트 입고 게임한판 해야겠다... 새벽에 할일없어 하는 넉두리 부디 너그럽게 다들 이해해 주시길..... 




아쉬운 마음에 예전에 먹었던 치킨 되새김질 한번...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