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스마트폰&어플

삼성 갤럭시 s6 s8 배경화면 테마 무료 변경 해보기

by 아디크루 2019. 3. 12.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배경화면이나 테마를 적용하여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처음 스마트폰을 개통하고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는 배경화면 들도 괜찮기는 하지만 쓰다보면 개성넘치는 것들로 변경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게 됩니다. 

이번에는 삼성 갤럭시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이라면 누구나 배경화면과 테마를 무료로 변경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현재 갤럭시 s6 그리고 s8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해본결과 2개다 무료로 변경이 가능했다는 점을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어플을 살펴보면 갤럭시 테마(Galaxy Themes) 라는 앱이 깔려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딱 감이 오시죠? ㅎㅎ



앱을 실행해주면 나의테마, 00을위한 추천 등 다양한 배경화면과 테마가 뜨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종류가 있지만 갤럭시 테마에 있는 모든 것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해야 하는 것들도 있습니다. 이런것들은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구요 저의 목적은 무료 배경화면과 테마니까 그부분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맨위 또는 중간에 보면 추천, 인기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여기서 인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인기있는 배경화면이나 테마가 쭉 나열이 되는데요 여기서 왼쪽 상단에 전체 라고 되어 있는 것을 무료로 전환해주면 비용을 내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종류가 쭉 나옵니다. ㅎㅎ



무료니까 종류가 별로 없거나 이쁘지 않겠지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보시면 알겠지만 꽤 많은 양의 배경화면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ㅎ 취향에 따라 다르기는 하겠지만 저는 현재까지 5~6개 정도 바꿔보았는데요 꽤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계속 새로운 것들이 업데이트가 된다는 점도 장점인 것 같습니다. 무료로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