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zen koi 2(젠코이 2) 잉어 키우기 육성 모바일 게임

by 아디크루 2018. 11. 11.



오늘의 게임은 젠코이 2 (zen koi 2) 입니다. 잉어를 키우는 육성 모바일 게임입니다. 

각각의 특성을 가진 잉어 키우기 우선 플레이 영상부터 보고 가시죠~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연못에 있는 각양 각색의 먹이들을 먹고 잉어를 키우는 게임입니다. 

잉어가 커지면 커질 수록 연못의 크기도 키워야 하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연못의 크기는 한정되어 있습니다. 위의 사진 오른쪽 위쪽을 보면 하얀색의 테두리가 보이실텐데 이것이 연못 제한 선입니다. 여기를 넘어가지 못하기 때문에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면서 넓여야 합니다. 물론 연못이 넓어질수록 다양한 먹이가 존재한다는 사실~ ㅋㅋ 말씀 안드려도 눈치 채셨죠?





연못을 넓히는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정해진 먹이를 먹으면 보석을 만들 수 있고 만든 보석으로 문장을 활성화하여 연못을 넓힐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일일 퀘스트를 통해 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가 만들어놓은 문장입니다. ㅎㅎ 아직 게임 초반이기 때문에 그렇게 어렵지는 않게 만들 수 있었네요 먹이 이동 속도가 좀 빠르고 잉어는 좀 느리기 때문에 이동을 잘 해야 먹이를 먹기 수월합니다. 



총평 ★★☆☆☆


총평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느낌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플레이를 해보지는 못했지만 제 취향의 게임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먹이 사냥이 주 컨텐츠라고 할 수 있는데 초반에는 그럭저럭 하다가 좀 지나니 지루한 감이 없지 않아 있더라구요 ㅎ 만약 액션 종류나 효과가 화려하게 들어간 게임들 위주로 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안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