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가족 나들이 하기 좋은 곳이네요

by 아디크루 2018. 10. 4.

가족과 함께 가볍게 나들이 갈만한 곳 혹시 여러분들은 어디를 추천하시나요?

어렸을때는 그래도 가끔 가족들과 캠핑도 가고 낚시도 가고 그랬었는데 고등학교(?) 정도 부터는 나들이는 물론 휴가조차도 같이 가본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어느덧 시간이 흘러 한아이의 부모가 되고 보니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얼마나 소중하고 나중에 좋은 추억이 되는지 새삼 느끼게 되네요 


그래서 이번에 한번 시간내어 주말에 나들이 좀 다녀왔습니다. 다녀온지는 2주정도 지났네요ㅎㅎ 바로바로 올려야 되는데 이게 참 쉽지 않습니다. ㅠㅠ



제가 다녀온 나들이 장소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입니다. 차로 1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곳인데요 이번에 처음 가봤네요 

가니 공연준비 때문에 일부 장소는 막아 놨더라구요 나중에 찾아보니 자주 공연이 열리는 곳인 것 같던데 안에 못들어간게 좀 아쉬웠네요 ㅎ

공연 리허설을 하고 있었는데 지나가면서 구경좀 했습니다. 오후 6시 부터였나? 본공연인데 시간이 너무 차이가 나고 아이도 자고 있어서 그냥 왔습니다. ㅎㅎ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이라고 하면 바람개비가 빠질 수 없는데요 ㅎㅎ 사람도 좀 있고 웨딩촬영을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유모차 때문에 가까이 가지는 못했네요 나중에 아이가 좀 크면 여기서 사진 좀 찍어 줘야 겠어요 ㅎ




평화누리공원 맞은편에 보면 자그마한 놀이동산도 있더라구요 들어가보지는 못했는데 나중에는 한번 가보려구요 옆에는 캠핑장도 있습니다. ㅎㅎ 아이들은 놀이동산에서 놀수도 있고 저녁에 캠핑장에서도 고기도 구워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주차장은 유료인데요 제차가 준중형 k3 인데 2천원인가 받은걸로 기억이 납니다. 2주전이라 가물가물 하네요 ㅠㅠㅠ 

이날은 날씨가 그닥 좋지는 않았는데 다음에는 좀 화창한날 다녀와서 후기 남겨 보겠습니다.~^^


주말에 서울근교로 나들이 한번 가고 싶지만 마땅한 장소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 한번 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같네요 다만 볼거리 위주로 찾고 계신다면 조금 안맞을 수도 ㅎㅎ 가볍게 산책하고 커피 한잔 마시며 시간보내고 싶은 분들은 한번 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