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by 아디크루 2018. 7. 10.

늘 저는 새롭게 블로그를 시작해보려 합니다. 

기존에도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 한적이 있었지만 일을 하면서 꾸준히 유지한다는게 생각만큼 쉬운일은 아니었습니다. 

하다말다 하다말다 점점 공백기가 길어지면서 결국 의도치않게 접게 되는 수순을 밟게 되더군요 

한번 멈춘 상태에서 다시 시작하려니 엄두가 나지도 않고 왠지 모르게 귀찮은 마음도 한켠에 생겨났습니다. 

그래서 고민고민하다 이왕 할거면 네이버를 벗어나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결국 티스토리를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솔직히 어떤 블로그를 하는가보다는 

지금이 아니면 영영 다시는 시작해보지 못할 것만 같은 마음....도 컸습니다. 


저희 목표는 일단 일주일에 최소 2개 이상 포스팅을 하는 것입니다. 

적다면 적은 갯수이지만 이조차도 쉽지 않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공감하지 않을까 싶네요 

 

주제는 주로 IT 및 게임이 될 것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평소 흥미 있는 것들 위주로 해야 글감도 지속적으로 생산될테니까요 

첫글이기 때문에 아무도 보지 않을 것이라 생각은 합니다만 그래도 혹시 보게 되는 분들이 있다면 

저에게 작은 용기를 주셨으면 하네요 ㅎㅎㅎ


조만간 새로운 글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 고마고마 - 어른이 되는 그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