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벽부수기2 스트레스 해소 게임 졸라맨 캐릭터의 무자비한 벽돌(?) 벽 때려부수기

by 아디크루 2018. 9. 20.

사람은 살면서 다양한 상황에 처하게 되고 그에 수반되는 여러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에게 스트레스는 안받을래야 안받을 수 없는 부분이죠 여러분들은 어떻게 스트레스를 해소하시나요?? 오늘은 스트레스 해소용 모바일 게임 벽부수기2를 소개하겠습니다.~



처음 시작하니 대머리 청년이 벽을 부수며 소리치는? 장면이 나오네요 저는 이게임을 처음 접하는데 2번째 게임이라고 하네요 리뷰도 꽤 호의적인 것들이 많아 저도 호기심반 다운받아보았습니다. 



게임화면으로 넘어가면 위와 같은 세팅이 나옵니다. 졸라맨 한명이 게임 주인공이네요 ㅎ 대머리 청년은 어디로 갔나???ㅋㅋㅋ



각 스테이지별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처음 시작은 물류창고입니다. 그다음은 터널, 집, 냉장고, 마트, 경찰서 등이 있네요 친숙한 건물들 혹은 물건이 주 스테이지로 나오는걸 보니 왠지 친숙하네요 일단 다른 스테이지는 잠겨있기 때문에 물류창고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물류센터는 총 30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 방법은 매우 단순합니다. 좌우로만 움직일 수 있고 오른쪽에는 공격버튼이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안에 떨어진 벽을 다 부수면 됩니다. 



단순히 졸라맨이 벽만 부수는 것이 아니라 스킬과 포인트를 통해 공격력을 향상시키고 스킬을 사용하여 좀더 빠르고 강력하게 벽을 부술 수 있습니다. 스킬은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골드를 주는데 그걸로 살 수가 있습니다. 포인트로는 공격력이나 공격속도, 데미지 등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추가 스킬은 돈만 있으면 오픈 할 수가 있습니다. 처음에 저는 레벨이 올라야 되는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ㅎㅎ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입니다. 게임이 단순한 듯 하지만 오히려 그게 더욱 몰입해서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화려한 게임도 재미있지만 이런 단순한 방식의 게임이 끌릴 때도 있는 법이니까요 벽을 부수다보면 스트레스 해소도 되는 것 같고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