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트리플S 횡스크롤 모바일 액션게임 해본 느낌? 던전앤파이터와 비슷하네

by 아디크루 2018. 9. 18.

안녕하세요 고마고마 입니다. 오늘 이야기할 게임은 바로 트리플S 라는 게임입니다. 

제가 출퇴근하면서 유투브 보는 것을 즐겨하는데 본영상 시작전 뜨는 광고 영상에 나오길래 급 다운받아 보았습니다. 





첫 시작화면입니다. 게임 캐릭터가 상당히 멋있네요 요즘은 광고랑 실제 게임이랑 느낌이 너무 다른 경우가 많아서 광고 보고 설치했다가 실망한 적이 종종 있는데 트리플 S는 그러지 않길 시작전 빌어보았네요 ㅋㅋㅋㅋ




제 캐릭터 입니다. 트리플S에는 3가지 캐릭터가 존재하는데요 제가 선택한 디아나는 유일한 여성캐릭터입니다. 



쌍권총을 주 무기로 사용하며 원거리 캐릭터이기 때문에 멀리서도 적을 죽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조작난이도도 쉬운편입니다. 게임을 잘 하지 못하는 분들은 선택해 볼만한 캐릭터 같네요 



진이라는 캐릭터입니다. 초근접으로 싸우기 때문에 조작난이도가 상당이 어렵습니다. 대신 공격력이 강한 것이 장점이죠 



이 캐릭터의 이름은 에단입니다. 검을 주무기로 사용하고 공격범위가 넓고 스피드가 빠른 것이 특징입니다.




기본적으로 게임방식은 횡스크롤 액션게임입니다. 

알만한 게임과 비교하자면 던전앤파이터 혼과 비교할 수 있지 않나 싶네요 

혼 게임도 던전앤파이터라는 타이틀 때문에 한두달 정도 즐겼었는데요 

트리플S 도 횡스크롤 형태의 액션게임이다보니 느낌은 대동소이 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다른 블로그를 보시면 세세한 설명이 나와있기 때문에 기타 자질구레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ㅋㅋ

제가 전문 게이머나 리뷰어도 아니다 보니 ㅎㅎㅎ 일반인의 시각에서는 솔직히 게임 플레이 영상을 보고 재밌어 보이는지가 제일 중요하거든요 ㅎㅎ 그래서 제가 실제로 해본 플레이 영상을 첨부해보았습니다. 




보시면 아~ 이런 게임이구나 하실겁니다. 특히나 던전앤파이터를 모바일이든 PC 게임이던 해보셨던 분이라면 이해가 더 빠르겠네요 ㅎ 

전반적으로 재미가 없지는 않지만 모랄까 횡스크롤이고 진행방식이 던파랑 비슷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는 트리플S 게임이었습니다.